명백하게 있도록 토요일에 소식통은 TSA에 운송 투표가 포함한

캘리포니아 공중 보건부는 일요일 발행한 뉴스 보도자료에서 거의 19,000명의 새로운 19,000명의 신종 코보디19 환자가 보도되었습니다.

토요일 새로 기록된 확진 환자 수는 총 18974명이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에서 총 3243348명의 사망자와 40697명의 사망자를 낸 이후로 481명의 코보디 19명이 보고되었습니다.

e-대유행병이 핫스팟을 시작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의해 일요일 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미국에서 3,100만 도스 이상의 코비도19 백신이 투여되었다 CDC는 총 투여량이 49933250 도스 중 약 623 도스였다.

그것은 약 1,500만 도스 더 투여된 것이다.

어제부터 보고된 등록된 선량은 불과 2천5백만 명 이상이 현재 최소한 1회 이상의 백신을 접종했으며 약 5천6백만 명이 CDC 데이터를 완전히 접종한 것을 보면 각 주에서는 72시간 이내에 백신 데이터를 보고할 수 있으므로 CDC에 의해 발표된 데이터가 지연될 수 있으며, 반드시 그날 모든 선량이 투여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수 있다.

국토안보부는 일요일 교통보안국 직원들이 “TSA 검문소와 상업 및 대중 교통 시스템 전반에 걸쳐” 비든스 대통령의 교통 마스크 권한을 시행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페코스케 DHS 장관 권한대행은 일요일 연방관할권의 “당국과 일관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페코스케는 금요일 질병관리본부가 정한 마스크 명령을 집행할 수 있다.

“이것은 CDC를 어떤 명령의 집행에 있어서도 포함한다.

Covid19로부터 승객과 직원을 포함한 운송 시스템을 보호하고 적절한 범위 내에서 적절한 그리고 일관된 범위 내에서 운송 시스템을 통한 Covid19의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필요한 다른 요구들” CDC는 금요일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요구할 명령을 발표했다.

버스 안에서 지하철 택시와 탑승 공유를 보트를 타는 것을 포함한 어떠한 형태의 대중 교통을 노래하라 그것은 월요일 오후 1159시에 시행된다 CNN은 어떻게 그것이 토요일에 8명의 민주당 상원 그룹이 토론한 명령을 집행할 것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기 위해 TSA에 연락했다.

민주당 상원 보좌관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공화당과의 COVID19 구제 협상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그리고 민주당원들이 화해를 풀어나갈 것이며 결국 51표를 얻어 COVID 구제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도록 하는 예산 결의안에 대해 어떻게 투표해야 하는지에 대해”라고 말했다.

예산 결의안에 대한 투표가 그들의 초당적인 방식으로 계속 일할 수 있는 능력을 망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토론했다.

예산 투표는 단지 과정의 시작일 뿐이지만, 그 소식통은 CNN에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민주당이 당파적인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는 신호를 보낼 것이라는 우려가 여전히 있다고 말했다.

sonsing the well 통화중인 대부분의 구성원들은 적어도 예산결의안에 대해 전진하는 것에 편안해 했지만 여전히 모든 민주당원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고 소식통은 말했다.

새 대통령에게 첫 입법 추진에 승리를 안겨주려는 정당한 바람은 있지만 초당적인 대화를 할 충분한 시간을 주지 않는 것에 대한 우려는 있다.

완전 발전 또한 월요일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GOP Covid19 구제 계획을 어떻게 퀵서비스 처리할지에 대해 논의한 의원들은 공화당이 그들 자신의 계획을 발표할 것이라고 경고받았지만 포함된 것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받지 못했다 궁극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이 공화당을 줄 것인지에 대해 결정할 것이다.

협상을 위한 더 많은 시간 다음에 일어나는 일은 예산 결의안에 대한 절차적인 투표가 화요일까지 올 수 있다는 기대는 명백하게 바뀔 수 있다 바이든에게 영국의 거의 9백만 명의 사람들이 첫 번째 복용량의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맞았고 거의 50만 명이 백신에 대해 이야기 시간을 더 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두 선량 모두 정부 데이터가 일요일에 나타났다면 데이터에 따르면 토요일 현재 약 8977329명의 사람들이 첫 번째 선량을 받았고 491053명이 두 선량을 모두 받았다.

약 6억 6천 7백만 명의 영국 인구와 함께 이것은 거주자 중 약 13명이 첫 번째 선량을 받았고 약 07명이 두 국가 모두 양성 테스트 28일 이내에 587명의 사망을 기록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요일 총 사망자

https://search.dcinside.com/combine/q/퀵서비스

수를 106158명으로 끌어모으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목요일 미국 질병관리본부에서 업데이트한 안내에 따르면 집에서 슈퍼볼을 보는 것이다.

“슈퍼볼을 포함한 대규모 집회에 참석하는 것은 당신의 COVID19에 감염되고 퍼질 위험을 증가시킨다”고 안내서는 말했다.

“올해 슈퍼볼을 보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집에서 함께 사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입니다.

” CDC는 경기나 세미나에 참석하기로 한 사람들에게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