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직업을 위해 2020년 한 그들은 일하기 업무

간호는 Rachel Elsworth에게 직업 이상이었다 그녀는 그녀가 간호하는 12년 중 10년 동안 그녀는 불굴의 중환자실 간호사로 일했다고 말한다.

그 일은 그녀에게 활력을 불어넣었고 그들의 세계가 더 암보험싼곳 좋거나 더 나빴을

https://www.coupang.com/np/search?q=암보험싼곳

때 사람들의 삶의 가장 중요한 순간들을 목격할 수 있는 특권을 느꼈다.

그녀는 모든 것을 했지만 그녀는 했다.

e는 그들을 구할 수 있었고 그녀는 또한 내가 말 그대로 Let’s go life life life와 같이 매일 직장에 출근할 때인 2020년 봄에 그녀의 환자들에게 평화롭고 품위 있는 죽음을 주는 것에 목적을 찾았다.

그녀는 단지 그곳에 희망과 연민으로 가득 차서 너무 흥분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헌신이 2020년 봄에 테스트 되었다.

하지만 주저하지 않고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은 그들의 환자들을 위해 아파트를 임대하고 가족과 떨어져 사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플로리다 남동부의 거주자들은 그들의 일에 대해 감사하기 위해 그들을 위해 퍼레이드를 열었다.

Elsworth는 그녀가 일한 희생이 가치가 있는 것처럼 그들의 지지를 받는다고 느꼈다.

여름은 그녀가 일하는 병원이 더 나빴다.

Covid19 환자들의 주요 급증 현재 바이러스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 중 일부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암울한 답을 가지고 있었다.

환자가 살아남지 못할 때 불안하게 명확해졌다.

우리는 그들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제한적이었다.

그녀는 우리가 스트레스를 잃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Covid19 환자가 방금 가장 사랑했던 2020년에 머리가 되었다.

그를 구할 수 있는 어떤 치료라도 시도해 달라고 그녀에게 간청했다.

하지만 그들은 모든 것을 했다.

그녀는 그에게 줄 희망이 없었다.

그의 죽음을 고귀하게 여기지 않았다.

그녀가 마침내 1월에 그녀의 일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 몇 달 동안 논쟁한 후 그녀는 나를 아프게 했다.

거의 20년 동안 Covid19 대유행성 아메리카 간호사들이 거의 1년을 보냈다.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이 공허하게 운영되고 있는 나라들에 투표했다.

그들은 PPE를 재사용했고 고용주들을 위해 연장된 교대 근무를 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의 안전을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다.

스트레스와 지원 부족으로 인해 많은 간호사들이 일을 그만두게 되었다.

그리고 미국은 100년 넘게 보아온 최악의 건강 관리 시스템 동안 그들을 잃을 여유가 없다 CNN은 플로리다 오클라호마와 미네소타에서 온 세 명의 간호사와 왜 그들이 병원 일을 그만뒀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 중 어느 누구도 그들이 성인의 삶 전체를 간호사로서 가볍게 내린 결정이 아니었다.

그리고 세 명 모두 그들이 그들의 결정을 알더라도 여전히 대유행병 기간 동안 직장을 떠나는 것에 대한 죄책감에 사로잡혀 있다고 말했다.

올바른 하나로서 이것이 간호사들에게 미칠 정신 건강에 대한 영향은 아직 표면적으로는 긁어내지도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Elsworth가 말했다.

전염병이 현존하는 문제들을 더 악화시켰다고 말했다.

CNN과 통화했던 간호사들이 다른 이유로 그만둔다.

지원되지 않는 일터들은 그들의 가족에게 Covid19를 집으로 가져오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강조한다.

그러나 미국 간호사들이 전염병인 코보디스가 영리 의료 시스템에 존재하는 모든 문제들을 악화시키기도 전에 그만둘 것을 고려하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었다고 Covid19 Ross 이전에 전국 간호사 연합의 회장은 간호사들이 점점 더 적은 cc로 더 많은 일을 하라고 지시받았다고 말했다.

더 많은 병원 침대가 더 많은 환자를 다루고 더 오랜 시간 일한다 고용주는 전국적인 간호 부족 문제를 지적했다 2019년 미국 인력에는 300만 명 이상의 간호사가 있었지만 미국 간호 대학 Burno 협회에 따르면 이 분야는 고령화 인구와 같은 속도로 성장하고 있지 않다.

저널 Health Policy에 이번 달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2017년에 직장을 그만둔 등록된 간호사 418,000명 이상의 30명 이상이 스트레스가 많은 업무 환경과 불충분한 인력 부족으로 떠났다고 말했다.

많은 간호사들은 그들이 할 수 없다고 느낀다.

Ross가 Megan Chao Smith가 미니애폴리스에 있는 간호사가 전염병이 말기 심부전 바닥에서 일하기 전에 그런 경우라고 말했을 때 최고의 관리를 제공하라. 간호사들은 그들의 환자들이 호흡을 먹고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을 도와주었다 그녀의 병원이 그녀의 업무량을 두배로 줄였을 때 그녀는 말했다.

그는 종종 그녀의 환자들을 살리기 위해 한 번에 두 방에 있어야 했다.

만약 우리가 반으로 쪼개졌다면 그녀는 CNN에게 그 바닥에서 일하는 것이 여전히 너무 힘들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일과가 끝났을 때 그녀의 아내와 아이와 함께 있을 수 없었다.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직업을 사랑했지만 그녀는 힘들지 않다고 느꼈다.

그녀의 점점 더 감당할 수 없는 업무량을 해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많은 간호사들이 똑같이 느낄 수 있다 2020년 12월에 실시된 미국 간호사 협회의 조사에 따르면 75명에 가까운 간호사들이 지난 2주 동안 지친 기분을 느낀다고 답했는데 이것은 당신을 반나절 동안이나 서 있게 하는 직업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라고 한다.

미국간호사협회 건강간호사 건강국가 프로젝트는 적어도 69명의 미국인을 발견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