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에 회복하기를 해방 의 진보 계획에 교회에 어떻게

당신은 교회에 갑니다.

그 질문은 제가 어리둥절해 하는 친구들로부터 평생을 받아온 질문입니다.

사회 정의를 옹호하는 동성애자로서 저는 왜 사람들이 제 일요일 계획에 수반되는 것을 언급할 때 몇몇 사람들이 의심스러워 보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 일요일은 부활절이고 저는 억압받는 사람들과의 이 연대의 표시를 축하하기 위해 교회에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결코 그렇게 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교회에 가지 않는 모든 사람들을 괴롭힌다.

특히 젊은 미국인들이 기독교인으로 인식하는 비율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이 경향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들이 있는 동안 이번 성주간은 진보 기독교인들을 신앙에서 멀어지게 하는데 있어 기독교 권리의 정치적 중요성이 두드러진다.

두 명의 폴에 의한 최근 연구논리학자들은 비종교적이라고 인정하는 미국인들의 부상은 기독교 권리에 대한 반발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반면 미국 기독교에서 가장 큰 진보적인 기독교 목소리는 종종 예수처럼 들리지 않는 반면, 급진적인 치유자이자 그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의 사랑을 가르친 선생님이다.

이웃이자 억압받는 자들의 해방 미국 국회의사당 폭동에 대한 프랭클린 그레이엄과 마조리 테일러 그린스의 LGBTQ 권리에 대한 조사와 성 학대 스캔들에 대한 미국 카톨릭 계급제도는 모두 기독교인들의 사랑의 존엄성과 정의의 쇠락에 대한 가르침을 조롱한다.

미국의 세속화는 이번 성주간 갤럽이 미국인 대다수가 교회 유대교 회당이나 이슬람 사원에 속해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한 새로운 여론조사를 발표했을 때 극에 달했습니다.

이것은 갤럽이 1937년에 질문을 처음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회원의 비율이 과반수 아래로 떨어진 것입니다.

이러한 발견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골칫거리입니다.

보수성향의 카톨릭 위기 잡지의 편집장인 에릭 새먼스가 트위터에 쓴 가장 고통스러운 그래프는 우리는 공식적으로 이교도 국가에 살고 있으며, 단지 이슬람교도인 샤디 하미다 브루킹스 연구소의 학자가 기독교가 대표되고 있다는 우려를 나타냈다고 썼다.

Washington Post와의 인터뷰에서 Wakeism에 의해 지연된 Washington Post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대서양에 대한 에세이에서 기독교 없이는 우리 나라는 더 이상 후퇴할 공동의 문화를 갖지 못할 것이라고 썼다.

하지만 이 여론조사는 성주간 동안 발표된 이 여론조사를 보고 나는 기독교인으로서 교회의 쇠퇴에 대해 깊이 반성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하게 만들었다.

Susus는 그의 추종자들에게 두려움 속에서 살지 말 것을 요구했고 그래서 나는 신의 신념을 가지고 교회의 쇠퇴를 애도할 수 없다.

대신 나는 예수님의 가르침에 부응하는 미국의 사회정의 중심 기독교의 부활을 희망한다.

이번 부활절에 사랑의 복음을 전파하려는 우리 운동의 미래에 대해 깊이 염려하는 나의 동료 기독교인들이 회복하기를 바란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싶어하는 운동을 만들기 위해 스스로를 움직여야 한다 오늘날 우리는 기독교인이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대중적인 묘사에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 교회의 쇠퇴는 우리의 사랑의 메시지에 대한 거절이 아니다.

이 여론조사는 매우 많은 관심을 받았기 때문에 지적하는 것이 중요하다.

몇 가지 사항 첫 번째 기독교 유대인과 이슬람교도들은 놀이 중인 멤버십에 관해 그들만의 전통과 역동성을 가진 뚜렷한 종교 집단이다.

그들은 또한 집합적으로 모든 종교적인 미국인을 대표하지 않는다.

그리고 멤버십은 단 하나의 지표이다.

일부 미국인들은 공식적인 멤버십을 주장하지 않고 예배당에 참여하거나 참석한다.

또한 회원의 자격을 종교적 속물이나 신에 대한 믿음과 동일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신앙을 실천하는 것이 항상 예배당의 후원을 받는 것은 아니며 하나의 보장된 종교적 신념에 대한 회원의 자격을 유지하는 것도 아니다.

https://www.nike.com/kr/ko_kr/search?q=사당맛집

일부 회원은 믿음이나 믿음으로부터 분리되는 사회적으로 존경할 만한 일이기 때문이다.

영성 종교적 경향에 대한 특정 개별적인 지표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문제가 있다.

예를 들어 교회 신도 수가 감소했다는 것은 사회가 반드시 더 세속화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회원 출석을 감소시키고 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미국인들의 종교는 공공 종교 연구소와 퓨 리서치 센터에서 폴링을 사당맛집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퓨 리서치 센터가 갤럽의 새로운 여론조사 결과를 반영합니다 2019년 미국 기업 연구소의 조사는 왜 미국인들이 특히 젊은 미국인들이 종교를 떠나는지에 대한 몇가지 이유를 밝힙니다 1059년에 거의 6개의 발견이 나에게 제시되었습니다.

최근 젊은이들은 종교인들이 일반적으로 덜 관용적이라고 말하는데 반해 선배들 중 34%만이 진보 기독교를 되찾는 것에 동의한다.

나는 진보 기독교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이 어떻게 언론에 의해 형성되는지에 대한 질문을 검토한다.

나는 언론이 우리 신앙의 좀 더 터무니없는 표현에 초점을 맞춘다.

Hurch Effect 교회는 맹렬하게 LGBTQ에 반대하며 불쾌하지만,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을 받는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