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가 이것은 NASA가 않았습니다. 다른 사용될 또한 효과를

다른 행성에서 곧 있을 이 비행은 계획의 일부가 아니었다.

일단 인제너티 헬리콥터가 화성에서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5번의 비행을 완료하자, 아무도 인제너티에게 그 자체가 화성에 고대 생명체의 가능성을 탐구하는 인내로봇 임무에 추가된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couldnuity는 화성 항공 여행에서 새로운 목적지를 탐험하기 위해 다음 주에 여섯 번째로 비행을 하게 될 것이다.

다가오는 비행 동안 4파운드 인제너티는 화성의 흥미로운 특징을 파악하고 현재의 집인 인제너티 카메라와는 다른 비행장에 착륙하는 공중 정찰대 역할을 할 것이다.

Les and rocks 캘리포니아의 NASA 제트 추진 연구소의 헬리콥터 팀은 아직 9마일 비행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 사진들은 다른 각도에서 같은 물체의 사진을 찍으면 깊이 관점과 3D

https://search.dcinside.com/combine/q/욕실화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초당 4미터 그리고 공중에서 140초를 보내라 기술 시연 단계를 졸업한 후, 인제너티는 현재 공식적으로 운영 시연 단계에 있다.

헬리콥터의 이 욕실화 부분 동안 그것은 다른 행성에서 미래 항공기에 의해 사용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것이다.

인내자그 위에서 고대 생명체의 증거를 찾기 위해 자체 과학 임무를 준비하고 있는 것은 다음 비행에서 헬리콥터의 어떤 영상이나 비디오도 찍지 않을 것이다.

인제너티가 4월 한 달 동안 기술 시연회였을 때 그 탐사선은 기술적으로 작은 헬리콥터와 지구의 팀들 사이의 통신 중계 역할을 하고 있었다.

로봇들이 서로 통신하며 서로 다른 길을 갈 것이고 인제너리티는 인내의 주요 의제인 인제너티스의 6번째 비행은 헬리콥터가 지상에서 33피트 10미터까지 상승하고 492피트 150미터 남서쪽으로 비행하는 것으로 계속 운영될 것이다.

Ance Ingenuity는 헬리콥터가 남쪽으로 50에서 66피트 15에서 20미터를 비행하기 때문에 헬리콥터 팀이 관심 있는 지역으로 여기는 컬러 이미지를 캡처할 것이다.

일단 이 이미지들을 찍으면 그것은 북동쪽으로 164피트 50미터를 날고 Field C라고 불리는 새로운 비행장에 착륙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이번이 헬리콥터가 처음으로 착륙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전 비행 동안 조사하지 않았다.

비행 계획은 화성 정찰 궤도선이 15년 동안 화성 궤도를 선회하고 있는 이미지에 의존하고 있다.

그 이미지들은 새로운 비행장이 평평하고 인제너티가 이 베테랑이나 인공위성에 의해 수집된 데이터를 터치 다운했을 때 어떠한 위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또한 NASA가 그 장소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2월 18일 탐사선과 헬리콥터가 처음 착륙한 제제로 크레이터. 6번째 인제너리티 비행의 이미지가 인제너티브와 인제너티브 간의 새로운 배열에 기초하여 지구로 돌아오기까지 평소보다 조금 더 기다려야 합니다.

인제너티 항공사가 판단한 다음 날 다시 보내집니다.

지금까지의 화성 관광은 기다릴 가치가 있을 것이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