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법원에서 위해 않았다고 적절한 미칠 이번 있는

애리조나 주 판사는 투표의 주 인증을 지연시킬 수 있는 사건에 대해 회의감을 표명함에 따라 목요일 애리조나 공화당을 상대로 한 소송에서 마리코파 카운티에 대한 서면 판결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판사는 애리조나 공화당의 기록부에 대한 소송에서 구두 변론을 들었다.

국무장관 매뉴얼이 무작위로 투표용지를 샘플링한 것이 선거구가 아닌 투표 장소를 기반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주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가장 인구가 많은 카운티 존 한나 판사는 감사에서 이미 오류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지적한 당사 변호사의 주장에 대해 회의감을 표명했다.

당신이 선거 결과에 변화를 주거나 현실 세계에 실질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옹호하는 이 재감사가 있습니까?”라고 판사가 그에게 질문했을 때, 판사가 John Wilenchik 당을 위해 변호사를 물었습니다.

Wilenchik이 대답했을 때, “만약 기계 해킹이 있다면 그것은 관할구역에서 행해질 것입니다.

“라고 판사가 그에게 말했다.

“그것의 증거가 무엇인가” 카운티의 한 변호사 Joseph LaRue는 그 정당이 11월 12일까지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렸다고 말했다.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며칠을 기다리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지만 선거

http://browse.auction.co.kr/search?keyword=분당골프샵

소송 중에 있다.

“라루” 라루는 투표용지 인증 마감일이 월요일이고 라루가 선거인단 마감일을 맞추기 위한 주정부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주 인증 마감일은 11월 30일이다 12월 14일 트럼프 분당골프샵 대통령 당선인 조 바이든과 부통령 당선인 카말라 해리스가 사실상 만날 것이다.

앞서 CNN은 6일(현지 시간)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에서 열린 전국지사협회(NCC) 집행위원회에서 바이든 부통령이 이번 통화에 참여한다고 보도한 데 이어 해리스 부통령도 회의 후 발언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언제 조 바이든 대통령직으로의 인수인계 기간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그저 인수인계 작업이 시작되어야 한다고 말할게요. 케빈 크레이머 상원의원은 트럼프 대통령의 법적 도전이 가치 있는 추구라고 말했다.

그러나 크래머 대통령이 트럼프 대통령과 통화하면서 취임 선서를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11월 10일 몇 분 후 트럼프는 그에게 만약 그것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몇 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잘 보라고 말했다.

크레이머는 트럼프가 그의 법적 구제책을 추구함에 따라, 나는 GSA와 그 밖의 누가 다른 누가 다른 공화당과 같이 Sented Cruz에 필요한 서류에 대한 승인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도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블리컨스는 법적 절차를 먼저 마무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선거의 결과가 논쟁 중에 있으며 우리는 법원에서 트럼프 바이든 정권교체 조지아가 목요일 정오쯤 주 전역에 걸친 감사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라는 사실적인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 가브리엘 스털링은 말했다.

국무장관은 감사 결과를 볼 수 있도록 타임스탬프가 있는 카운티에 타임스탬프를 게시할 계획이다.

스털링은 주정부가 대선에서 사실상 모든 투표에 대한 감사를 마쳤다고 말했다.

약 5백만 명의 조지아인들이 투표했고 대통령 당선자인 조 바이든이 약 13,000표 차이로 당선되었다고 선거 관리들이 말했다.

감사 결과, 비든스가 광범위한 사기를 밝혀내지 못했으며, 비든스가 브래드 래펜스퍼거 조지아 국무장관과 인터뷰를 하는 것을 긍정할 것이며, 트럼프는 수요일 트럼프가 계속해서 법률적인 정보를 제공함에 따라, 대통령이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에게 기밀 정보 브리핑을 받도록 허용할 것을 촉구했다.

선거 결과 인증을 지연시키려는 시도의 도전들 Biden에게 트럼프 행정부로부터 백신 노력에 대한 적절한 보고를 받고 있는지에 대한 우려에 대해 대답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Graham은 당신이 대통령이 선거에 반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는 Biden에게 정보 브리핑을 할 것을 촉구합니다.

결국 잘 될 것이다.

이 일은 스스로 해결될 것이다.

그는 항상 여기에서 그는 대통령과 개인적으로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했는지 여부를 말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지난 주 그레이엄은 바이든이 정보 브리핑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백악관과 그의 생각을 표현하지 않았다고 CNN에 말했다.

바이든 부통령이 곧 브리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은 “트럼프 행정부가 대유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선거를 확정하지 못했다”고 비판했다.

ntline workers Biden은 그의 팀이 개인 프로의 깊이를 모른다는 하나의 예로 들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