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한 내가 임이 것이 지남에 70개의 제 긍정적인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은 영국의 포워드 마커스 래쉬포드가 아동식량 빈곤에 대처한 것에 대해 찬사를 보냈으며, 두 사람은 비디오콜을 통해 젊은이들이 어떻게 사회에 프랜차이즈창업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했다.

작년에

https://www.nepamall.com/item/itemSearch.do?dispKeyword=&link=&keyword=프랜차이즈창업

래쉬포드는 아동식량 빈곤을 종식시키기 위한 캠페인을 이끌었고 영국 정부가 무상 급식을 계속 제공하도록 성공적으로 로비를 했다.

휴일에 23살은 COVID19 전염병 기간 동안 취약한 아이들을 위한 서비스에 대해 MBE를 수여 받았다.

내가 23살이었을 때, 내가 이전에 만났던 마커스를 포함한 많은 젊은이들은 출판사 펭귄에 의해 조직된 줌 콜에서 말했다.

그들은 이미 변화를 일으키고 그들의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힘이 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차이를 만드는 긍정적인 것을 작은 규모로 하고 그것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긍정적인 것을 하는 사람들의 축적이 각 연속적인 세대들과 함께 우리를 약간 더 낫게 만드는 것을 말한다.

READ Rashford는 소셜 미디어에서 적어도 70개의 인종적 비방을 받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포워드는 그것은 전 미국 대통령과의 대화는 초현실적이라고 말했다.

제 말은, 임이 맨체스터에 있는 제 부엌에 앉아 오바마 대통령에게 말하고 있는 것이 상당히 비현실적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제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래시포드는 아이들이 오늘날 역경에 처한 장애물과 모든 것을 형성하는데 있어 우리의 경험이 얼마나 일치하고 있는지를 알게 될 날이 머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